fbpx

전부 알아서
해주니깐,
레옹펫 박수환 대표 인터뷰

전부 알아서 해주니깐,
레옹펫 박수환 대표 인터뷰

처음 창고임당을 접하게 된 계기

기존에 이용하던 3PL 업체에 문제가 생기면서, 새로운 3PL 업체를 찾고 있었어요. 그러던 중에 블로그로 창고임당을 처음 접했어요. 창고임당이 초기부터 착실히 성장하는 과정이 담긴 글이었는데, 한창 성장중인 저희 회사와 결이 맞는 것 같아서 연락을 드렸죠.
대표님과 통화 후 미팅을 해보았는데, 대표님의 마인드와 회사 운영 방식에 신뢰가 가서 빠르게 계약을 진행했어요. 모든 부분에서 만족스러웠고 중간중간 생길 수 있는 작은 문제에도 귀를 기울여주시다보니까 문제 해결이 빨라서 마음이 참 놓였어요.

창고임당을 선택했던 이유

처음에는 창고임당이 그리 큰 규모를 가진 업체는 아니었지만, 체계가 꽤 잘 잡혀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 아무래도 대표님이 물류를 전공하셨다보니까 일이 효율적으로 돌아가도록 프로세스를 짜놓으신 것 같더라고요. 이제 물류에는 신경 쓸 것 없이 제가 해야하는 경영과 홍보 등에 마음 놓고 집중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
창고임당을 이용하며 느낀 점

세상 모든 일이 그렇듯, 항상 일이 완벽하게 돌아갈 수는 없죠. 물류에도 크고 작은 변수가 있을 수 있어요. 이러한 돌발 상황이 발생했을 때, 클라이언트의 의견에 귀 기울여 부족한 부분을 즉각적으로 개선하고 항상 더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을 짜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만족스러워요. 또 오출고나 로스 등이 거의 발생하지 않고 CS에 대한 피드백이 빨라 믿고 맡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예요.